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직장인 고금리 전환대출·부채통합·추가대출까지 OK

직장인 고금리 전환대출·부채통합·추가대출까지 OK

상담 신청 : http://datyl.me/t5l9n189pw

[하나로 채무통합]
최근 들어 가계부채가 1400조 원을 넘어서면서 규모도 문제지만 생계형 대출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이 가계부채의 질을 고려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특히나 이미 제1금융권에서 대출을 거부당한 서민들이 고금리의 불법 사금융에 노출되어 있다는 것이 문제점으로 부상하고 있다.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시장 주변 곳곳에는  '아무 조건 없이 대출', '한 달 안에 갚으면 무이자', '서류 없이 간단한 대출' 등의 문구가 적혀있었다.
인근에서 회사생활을 하는 직장인 정모(42)씨는 "대출광고를 많이 접한다"며 "정말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생각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무거운 빚의 굴레에 빠저 드는 저소득층이 빠르게 늘고 있다.

연소득 3800만원의 직장인 염모씨는 주거래은행(담보대출) 7000만원, 주거래은행 마이너스통장 1200만원, 현금서비스 300만원, 캐피탈 신용대출 800만원, 대부업 러쉬XX 400만원, 카드론 300만원의 대출액이 있었다. 하나로채무통합에서 대출 실행 결과, 주거래은행(담보대출) 7000만원, 주거래은행(마이너스통장)1200만원, 하나로채무통합(대환대출) 3000만원으로 기존 현금서비스, 카드론, 캐피탈, 대부업 등 고금리 대출에서 하나로 채무통합을 통해 신용등급이 상향되었으며, 금리인하 및 추가자금 1100만원까지 확보했다.

위와 같은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위해 "하나로 채무통합"에서는 신용등급 대비 최저금리로 추가 생계자금을 포함한 최대 1억5천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어서 화제다.
하나로 채무통합을 통해 카드 할부금 및 불법 사금융 자금을 갚고 신용도까지 올라가 낮은 이율로 카드사에서 추가 대출을 받아 점차적으로 경제적으로 호전되는 상황을 만들 수 있다.
하나로 채무통합의 대출 진행 시스템은 다양한 상황에 처해있는 사람들에게 낮은 금리로 최대한의 대출을 제공하고 있어 서민들의 숨통을 트여주는 효자상품으로 평가받고 있어 고객 만족도 95.7%라는 높은 신용 평점을 받고 있다.
또한 하나로 채무통합은 무료로 채무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상담 문의 시에는 신용도에는 아무런 영향도 주지 않으며 간편한 절차를 통해 저금리 대출을 상담받을 수 있어 인기다.
사업자, 프리랜서는 은행에서 채무통합이 이뤄지지 않아, 신청이 불가하다.

[혜택사항]
1. 대출 대상자는 직장인입니다.
2. 연체 없고 소득증빙만 되면, 20%대의 고금리를 최저 연 4.5%대 저금리로 갈아탈수 있으며, 추가대출까지 가능합니다.
3. 최대한도는 1억 5천만원까지이며, 한 통화로 당일 가능한도 및 금리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